티스토리 뷰

스티브 잡스 명언 33가지 모음

궁금이 2022. 2. 20. 04:04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 총정리

애플의 공동 창업자 스티브 잡스 (Steve Jobs)는 2021년 10월 5일, 56세의 나이로 사망하였습니다. 그는 컴퓨터, 음악, 영화, 무선 사업을 변화시킨 큰 유산을 남기고 떠났지만 여전히 삶, 일, 성공에 대한 교훈으로 오늘날까지 살아 있습니다.

1977년 Apple사에 다시 합류하며 기술의 무한한 잠재력을 여전히 믿느냐는 질문에 "그것은 기술에 대한 믿음이 아닙니다. 사람에 대한 믿음이다"라고 말하며 세상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혁명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서는 기술과 인문학의 교차점을 우선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래야 최고의 아이디어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몇 년 뒤 스티브 잡스의 비전은 결실을 맺어 Apple의 초점을 첨단 제품 제작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했으며, 그 결과 회사는 전례 없는 성장 단계를 거쳤습니다. 아래 스티브 잡스의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명언 33가지로 그의 인생과 사업에 대한 철학을 들여다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 스티브 잡스의 인생과 사업에 대한 명언을 구분한 것은, 제가 주관적인 생각으로 나눴음을 알려드립니다.

 

스티브 잡스의 인생에 대한 명언

스티브 잡스는 엄청난 혁신가로 사람들에게 기억됩니다. 그는 뛰어난 기업가이자 놀라운 비전가였습니다. 스티브 잡스는 사람들이 실수를 하고, 직관을 따르고, 인생의 제한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의 강의와 연설을 통해 우리는 스티브 잡스의 일상 업무 윤리와 그가 했던 일들을 어떻게 해냈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이제 영감을 받은 다음 그곳으로 나가서 당신의 꿈을 실현시키십시오.

스티브 잡스의 인생에 대한 명언

1. 미래는 그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어제를 돌아보면 비로소 내일이 보입니다. 지금껏 내가 이룬 것들이 내일과 이어진다는 믿음을 갖고 전진해야 합니다.

 

2. 내가 곧 죽을 것이라는 사실은 인생에서 큰 결정을 할 때 도와주는 가장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당신이 언젠가 죽을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하는 건 우리가 아직 잃을 게 많다는 착각으로부터 벗어나는 좋은 방법입니다.

 

3. 시간이 없습니다. 누군가를 위해 당신의 삶을 버리지 마세요.

 

4.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는 제대로 정신 나간 사람들이 세상을 변화시킨다.

 

5. 어제를 뒤돌아보는 건 그만하자. 그 대신 내일을 발전시켜 나가자.

 

6. 가끔은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 실수를 한다. 그 실수들을 빠르게 인정하고 다른 새로운 시도를 할 때, 개선해 나가는 것이 최선이다.

 

7. 인생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을 하는 데는 돈이 필요하지 않다. 즉, 우리 모두가 가진 가장 귀중한 자산은 시간이다.

 

8. 때때로 인생은 당신에게 큰 시련을 줄 것이다. 스스로의 믿음을 잃지 마라

 

9. 사랑하는 사람을 찾듯 사랑하는 일을 찾아라

 

10. 인생의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사느라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면 안 됩니다

 

11. 다른 사람의 의견 때문에 당신의 목소리가 묻히면 안 됩니다

 

12. 끊임없이 갈망하고, 꿈을 버리지 마세요

 

13. 인생에서 가장 후회되는 한 가지는, 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14. 언젠가 죽을 거라 생각하면 상실에 대한 두려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15. 해군이 되느니 해적이 되는 쪽이 흥미롭다.

 

16. 무덤에 묻힌 부자가 되는 것은 제 관심사가 아닙니다. 하루를 끝내고 침대 위에 누워 “우리는 위대한 일을 해왔어.”라고 말할 수 있는 것… 저에겐 그것이 중요합니다.

 

17. 애플사에서 해고된 것은 내게 일어날 수 있는 최고의 사건이었다. 그 사건으로 인해 나는 성공이란 중압감에서 벗어나 초심자의 마음으로 다시 돌아갔다. 그것은 내 인생에 가장 창의적인 시기로 들어가는 자유를 주었다.

 

 

스티브 잡스의 사업과 업무에 대한 명언

스티브 잡스는 미국의 비즈니스 거물이자 산업 디자이너, 투자자 및 미디어 소유주였습니다. 그는 Apple Inc. 의 회장, 최고 경영자(CEO) 및 공동 창립자이자 Pixar의 회장이자 대주주였으며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이사회 멤버이자 NeXT의 창립자, 회장 및 CEO였습니다. 스티브 잡스는 초기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Apple 공동 창립자인 Steve Wozniak과 함께 1970년대와 1980년대 개인용 컴퓨터 혁명에 대한 그의 노력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잡스는 개인용 컴퓨터 시대를 여는 데 일조했으며 음악, 영화, 이동통신을 접하는 방식의 문화적 변혁을 주도했습니다. 성공한 사업가였던 스티브 잡스는 자신을 "최고의 사람들을 선택하고 격려하고 격려하며 제품 디자인을 최종 결정하는 기술 리더"라고 생각했습니다.

스티브 잡스의 사업에 대한 명언

 

18. 포커스 그룹에 의해 디자인을 결정하긴 대단히 어렵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그들에게 제품을 보여주기 이전까지 그들이 무엇을 원해왔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19. 단순함을 얻기란 복잡함을 얻기보다 어렵습니다. 무언가를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생각을 깔끔히 정리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어렵지만 한번 거치면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20. 당신은 시장에서 사람들을 속일 수 없습니다. 제품이 그들 스스로를 대변하기 때문입니다.

 

21. 당신이 아름다운 침실용 옷장을 만드는 목수라면 뒷면에 합판을 쓰지 않을 겁니다. 합판은 벽에 가려져 아무도 그 뒷면을 보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옷장에 합판이 들어간 걸 아니까요.

 

22. 품질은 양보다 중요합니다. 한 번의 홈런이 두 번의 더블보다 낫습니다. 

 

23. 컴퓨터는 인간이 만들어온 것 중 가장 위대한 도구입니다. 컴퓨터는 우리 마음속의 자전거와 같습니다.

 

24. 소크라테스와 오후를 보낼 수 있다면 나의 모든 기술을 넘길 수 있다.

 

25. 나는 우리가 이루지 않은 것들도 우리가 성공한 것들 만큼이나 자랑스럽다. 혁신은 천 가지에 대해 'NO'를 외치는 것이기 때문이다.

 

26. 애플에서 퇴사당한 것은 내 인생에서 최고의 경험이었어요. 성공해야겠다는 강박관념이 초심자의 가벼운 마음가짐으로 바뀌었거든요. 이 변화가 저를 더 창조적으로 바꿔주었죠.

 

27. 일은 당신의 삶에서 큰 부분을 차지할 겁니다. 삶에서 만족을 느끼기 위해선 당신이 위대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야 하죠. 위대한 일을 할 방법은 당신이 하는 그 일을 사랑하는 겁니다.

 

28. 비즈니스를 비틀즈 같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들은 개개인이 다른 사람과 조화를 이뤄 시너지를 이끌어 냈죠. 그게 바로 제가 비즈니스를 보는 방식입니다. 위대한 일은 언제나 다른 사람과 협력해야만 이뤄낼 수 있습니다.

 

29. 전 올바른 사람이 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성공에만 신경을 쓸 뿐이죠. 전 제가 잘못되는 것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제가 많이 잘못된 사람임을 인정합니다. 사실 이런 것들은 제게 별로 중요치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옳은 일’을 하는 것이죠.

 

30. 나는 항상 혁신적인 변화를 쫓아왔다. 그건 더 어려웠기 때문인지 모른다. 혁신은 감정적으로 굉장히 압박이 심하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게 완벽히 실패했다고 이야기하는 시기를 이겨내야 한다.

 

31. 품질에 대한 본보기가 돼라. 사람들은 훌륭함이 어떤 것인지 익숙하지 않다.

 

32. 성공한 사업가와 성공하지 못한 사업가를 구분하는 것은 순수한 인내심이다.

 

33. 혁신은 선도자와 추종자를 구별 짓는다.

 

 

 

 

allaboutstevejobs.com의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

https://allaboutstevejobs.com/verbatim/quotes

 

Quotes | all about Steve Jobs.com

Quotes from Steve Jobs

allaboutstevejobs.com

 

 

 

흥미로운 명언 더보기

https://gunggum2.tistory.com/144

 

워렌 버핏 명언 27가지 모음

투자 역사상 가장 위대한 투자가라 불리는 워런 버핏(Warren Buffett)은 미국 네브래스카 오마하 출신으로 버크셔 해서웨이의 최대주주이자 회장입니다. 그는 가치주투자자로도 유명하고 기부왕으

gunggum2.tistory.com

 

반응형

'일반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1피트는 몇 센티 cm, 몇 미터 일까?  (0) 2022.08.22
YouTube 창시자와 YouTube CEO는 누구?  (0) 2022.04.23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  (0) 2022.02.14
고용보험이란?  (0) 2022.02.13
워렌 버핏 명언 27가지 모음  (0) 2021.12.1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