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자, 카톡, 라인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궁금이 2021. 9. 18. 01:54

추석_인사_예시

추석 명절, 감사드릴분들께 글이나마 마음을 전달하고 싶으나, 생각을 글로 표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석 인사말을 모아봤습니다. 아래에서 마음에 드는 인사말을 골라 본인에게 맞게 수정해 사용해 보세요. 코로라 관련 인사말도 조금 남겼으니 참고하세요 

 

 


 

일반적인 추석 인사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무사안녕을 기원하겠습니다."

 

"한가위에도 소원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바라며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세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건강하시기 기원드립니다."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행복도 건강도 행운도 모두 차오르길 빕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가정에 보름달만큼 풍성한 건강과 즐거운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하며, 가족들과 함께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함께하지 못했던 소중한 가족과 편안한 시간 되시고 풍성하고 넉넉한 마음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즐겁고 여유로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코로나로 만나 뵙진 못하지만 마음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보름달처럼 행복 가득한 추석 보내세요"

 

 

 

직장 상사나 직장 동료에게 보내는 추석 인사말

 

"지금까지 부족하고 모자란 저를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들과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성원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성하고 알찬 추석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한가위를 맞아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격려와 보살핌에 깊이 감사드리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올 한 해 소중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거래처에 보내는 추석 인사말

 

"추석을 빌어 귀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 쉽지 않았던 위기 속에서도 귀사의 도움으로 큰 무리 없이 경영을 지속해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라며, 남은 한 해 좋은 결실 이루시길 기원드립니다."

 

"올 한 해 정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귀사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잠시 여유와 함께 행복이 가득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OOO님, 고향 가시는 길 안전 운전하시길 바라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마음까지 포근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귀사와 크고 작은 일들을 함께 하면서 어려운 상황 속 결실을 맺을 수 있었음에 감사드리며,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이렇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코로나로 많이 힘든 2021년이었지만, 덕분에 견딜 수 있었습니다. 귀사와 함께 일하게 되어 항상 감사히 생각합니다. 우린 원래 위기에 강한 민족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다 지나갈 것이라는 희망이 있습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00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고객에게 보내는 추석 인사말

 

"고객님과 고객님 가정에 늘 한가위의 즐거움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올해는 가족 모두가 함께 만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나, 그래도 뜻깊고 행복한 추석이 되었으면 합니다. 힘들었던 일상은 잠시나마 잊으시고 보름달과 같이 행복이 가득 차는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잠시 여유와 함께 행복이 가득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변함없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모습으로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보름달에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가까운 친구 지인들에게 보내는 추석 인사말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많이 먹고 행복한 추석 보내라"

 

"넌 전 부칠 때 젤 예뻐,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라"

 

"추석 한가위가 찾아왔네, 풍요로운 행복과 넉넉한 마음으로 행복한 명절 보내라."

 

 

 

이상입니다.

반응형

'일반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티브 잡스 명언 33가지 모음  (0) 2022.02.20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  (0) 2022.02.14
고용보험이란?  (0) 2022.02.13
워렌 버핏 명언 27가지 모음  (0) 2021.12.11
1인치는 몇 센치 일까?  (0) 2021.09.2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